대리점 제휴문의
제휴 문의를 등록하시겠습니까?
문의를 등록하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릴 예정입니다.
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.
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.
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했어요. 새로 고침을 하거나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.
동일한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고객센터(1811-6825)로 문의해 주세요.
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세요.
인증정보의 유효시간이 만료되었거나,인증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요.
동일한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고객센터(1811-6825)로 문의 해주세요.
-
- 사유를 확인하시고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1811-6825)로 문의 해주세요.
로그인이 만료되었어요.
다시 로그인해주세요.
고객센터를 통해 부가된 유심 번호를 확인하여 멀티 유심 셀프 개통을 진행할 수 있으며, 착신전환 부가 서비스는 멀티 유심 개통 시 자동으로 기입됩니다. 모나 통합 앱 or U+ 통화 도우미 앱을 통해 활성화 회선 변경, 착신전환 On/Off를 신청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