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리점 제휴문의

0 / 1000
담당자 이메일
@
  • 1. 수집항목 : 이름, 휴대폰번호
  • 2. 수집 이용 목적 : 대리점 개설 상담을 위한 정보 제공
  • 3. 보유, 이용기간 및 파기 : 답변 6개월 후 자체 없이 파기

제휴 문의를 등록하시겠습니까?

문의를 등록하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릴 예정입니다.

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.

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.

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했어요.
새로 고침을 하거나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.

동일한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고객센터(1811-6825)로 문의해 주세요.

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세요.

인증정보의 유효시간이 만료되었거나,
인증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요.

동일한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고객센터(1811-6825)로 문의 해주세요.

-

- 사유를 확인하시고 자세한 사항은
고객센터(1811-6825)로 문의 해주세요.

고객센터 문의

로그인이 만료되었어요.

다시 로그인해주세요.

유독 PICK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 하나 더해도 월 5,500원!

MONA 인기 요금제 개통하고 유독 Pick 할인도 받자!

멀티 유심,
이렇게 사용하세요.

착신전환 서비스

개통 및 신청 방법

고객센터를 통해 부가된 유심 번호를 확인하여
멀티 유심 셀프 개통을 진행할 수 있으며,
착신전환 부가 서비스는 멀티 유심 개통 시 자동으로 기입됩니다.
모나 통합 앱 or U+ 통화 도우미 앱을 통해
활성화 회선 변경, 착신전환 On/Off를 신청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멀티 유심, 이렇게 개통하세요!